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퀘어 등 세계적인 관광 스폿을 즐길 수 있는 도시 뉴욕. 장거리 여행과 긴 휴가에 대한 부담 때문에 떠나기 어려웠던 여행자들을 위한 상품이 출시됐다.

노랑풍선은 일상에 쫓겨 장거리 여행이 힘든 타임푸어들을 위해 6일 간 뉴욕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획전을 출시했다.

뉴욕까지 직항으로 운행하는 유나이티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왕복 이용하는 이번 상품은 최저 145만원부터 판매되며 항공권과 호텔 가격이 포함되어 있다.

커플여행, 싱글여행, 품격여행 등 여행의 목적에 따라 상품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30일까지 일정을 연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싱글여행 상품의 경우 혼자 여행을 떠나도 별도로 싱글차지를 내지 않는다.

이번 '뉴욕 자유여행 기획전'에서는 6일 동안 알찬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뉴욕의 현지 입장권과 가이드투어도 함께 예약 가능하다. 뉴욕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락펠러센터 전망대 등의 관람권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뉴욕의 다운타운 및 관광지를 가이드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뉴욕 워킹투어'와 맨하탄의 박물관을 전문 가이드와 둘러볼 수 있는 '맨하탄 뮤지엄 투어' 등을 가이드와 함께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투어가이드 예약도 가능하다.

특히 '뉴욕 워킹투어'는 뉴욕의 수많은 관광지들을 블루, 블랙, 레드, 그린 라인코스로 구성해 관광할 수 있다. 약 2~3시간 동안 뉴욕의 주요 관광지를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어 시간이 많지 않은 자유여행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뉴욕 자유여행 기획전'의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