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먹고, 마시고, 보고, 즐기고, 만족하고! 온가족이 함께하는 "MARKT HALLE" 오픈!! - 마크트할레, 고양 일산점 오픈!
기사수정

먹고, 마시고, 보고, 즐기고, 만족하고! 온가족이 함께하는 "MARKT HALLE" 오픈!!

 


백석역 지하철 역사와 연결된 "마크트할레"의 입구

 5월3일, 경기도 고양시 백석역에 위치한 고양터미널 內 ‘상설시장’이라는 뜻을 품은 복합 식음 문화 공간 “마크트할레”가 오픈하였다.

 

먹고, 마시고, 보고, 즐기고, 만족하고! ‘마크트할레’가 소비자들에게 제시하는 카피문구에 맞게 소비자들의 삶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다양한 라이프스토어들과 대형 서점, 음식점들이 입점 되어 소비자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일산점

특히 “마크트할레” 內 “교보문고 핫 트랙스” 일산점이 입점 되었다. 마치 광화문의 본점을 방문한 것처럼 넓은 규모와 어마어마한 도서량을 자랑하고 다양한 컨셉의 독서공간을 꾸며 놓았다. 독자들이 본점까지 먼 발걸음을 하지 않고도 가까운 시내에서 따끈한 신간도서를 직접 보고 구매를 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이라 본다. 책을 읽으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서점 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독서를 통해 여가를 즐기기 충분한 공간이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보낼 장소에 항상 고민인 가족들의 맞춤 공간,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공간 '로하스 키즈 파크'도 마련되었다. 가족단위로 방문하여 시간을 보내는 방문자들을 위해 '로하스 키즈 파크'는 아이들만의 재미있는 추억을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되고, 부모님들만의 여가 시간을 보내 모두 만족함을 줄 수 있는 일거양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마크트할레" 오픈이벤트 안내



특별히 이번 개점을 기념하여 “마크트할레”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할레 푸드쇼와 할레 콘서트를 기획하였다.

 

- 할레 푸드쇼 (15:00~15:30)

최근 TV프로그램 대세인 ‘쿡방’을 마치 직접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볼거리를 제공하여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할레 콘서트 (19:00~20:30)

국내외 활발하게 활동하고 비보이 크루들과 여러 국악을 비롯한 클래식악기 동호회들이 참가한다. 요일별로 OPEN HALLE, KIDS HALLE, FAMILY HALLE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음악으로 감동 하고, 다이나믹한 춤에 흥미를 느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아직 여행을 계획 하지 못했더라면 “마크트할레”를 방문하여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추천한다.


[덧붙이는 글]
"마크트할레" 오시는길 안내 지하철 : 지하철 3호선 백석역 7,8번 출구 버스 : 중앙로 백석동, 백석역 정류장 하차 도보 5분거리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