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중심의 '백양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한 '사랑의 김장김치' 12상자
기사수정



지난 10일 관내 백양고등학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12상자를 고양시 덕양구 행신3동에 기탁 하였다.

 

행신3동은 기탁 받은 사랑의 김장김치는 관내에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가정 등 12가구에 전달될 예정임을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학교동아리 지도교사는 학생들에게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기회를 주고자 고양교육청 보조금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했다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등 평소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백양고등학교 자원봉사 동아리 밝은사회 청소년클럽회원학생은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김치를 드시고 우리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아 추운 겨울을 이겨내시기를 바란다.” 앞으로 좀 더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청수 행신3동장은 지난 5월 어려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영양차 후원에 이어 이번에도 김장김치을 후원해 준 학교 봉사동아리 학생들과 동아리 담당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백양고등학교는 행신3동의 애향단 활동과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지역 중심학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2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