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아동청소년의 마음... 아프지마" -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연중 수시로 마음건강…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아동청소년이 건강한 고양시를 위해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연중 수시로 마음건강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마음건강상담을 통해 영·유아 및 아동·청소년의 정서·행동 문제 및 정신건강과 관련한 어려움을 조기발견하고 치료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도모하고자 함이다.

 

마음건강상담은 정신건강 문제가 우려되는 아동·청소년 및 보호자에게 정신건강문제를 선별하는 검진과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을 통해 재활방안, 지역 자원 연계 서비스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치료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의 마음건강상담을 원하는 고양시 시민은 누구나 전화(031-908-3567~8, 9220) 예약 및 의뢰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goyangwithus.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증진센터는 앞으로도 고양시 아동·청소년기 정신건강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발달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