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 이동상담소 꾸미루미,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 청소년 이동상담소 꾸미루미,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2015년부터 청소년 이동상담 활동을 통해 2016년 현재까지 4000여명의 청소년을 만난 고양시 청소년 이동상담소 꾸미루미는 오는 12월 23일(금) 오후 5시 화정역광장 ‘꿈드림공연장’에서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콘서트’를 개최한다. 

 매년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기획해 온 꾸미루미는 예년의 콘서트와 달리 청소년 • 청년동아리 팀들이 참가하고 직접 준비한 토크버스킹, 캐롤메들리, K-POP댄스등을 무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꾸미루미는 이번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한 청소년, 청년동아리 팀들이 열정적인 꿈을 펼치는데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콘서트는 청소년을 사랑하는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 ‘집나간 루돌프를 잡아라!’이벤트(선물증정)와 따뜻한 차 나눔 활동들을 준비했다. 꾸미루미는시민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한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계획했다.

 고양시와 새빛안과병원, 케이프런티어가 후원하고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가 진행하는 고양시청소년 이동상담소는 2017년 봄부터 다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청소년 이동상담소 꾸미루미는 매주 화요일 - 화정역 문화광장과 수요일 - 정발산역 일산문화공원(구 미관광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