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재단, 청소년지원 네트워크 허브로서의 첫걸음! - 정유년 새해 맞이 고양시 청소년 시설 및 단체 신년인사회
기사수정


고양시 최성시장이 재단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떡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은 지난 17() 마두청소년수련관에서 ‘2017 고양시 청소년 시설 및 단체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는 2017 고양시 청소년사업의 시작을 알리고 청소년 시설, 단체 및 유관기관 간에 화합을 다지고자 개최됐다.

 

행사는 고양시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청소년 시설 및 단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떡 커팅, 청소년동아리 공연, 화합의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고양시의 청소년들과 청소년 시설 및 단체 관계자 100여 명이 이날 신년 인사회에 참석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내었다.

최성 재단이사장은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시의 청소년들이 물을 흠뻑 머금고 햇빛을 받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단이 네트워크 허브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오니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 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직원 채용, 공모사업 설명회, 청소년시설 운영 관리 등 2017년 새해를 바쁘게 시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