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꾸미루미, 뮤지션과 함께하는 청소년 스트레스 힐링 콘서트 개최
기사수정

꾸미루미, 뮤지션과 함께하는

청소년 스트레스 힐링 콘서트 개최

 



 고양시 청소년 이동상담실 꾸미루미는 오는 5월 20일(토) 오후 3시 일산문화공원 ‘중앙무대’에서 뮤지션과 함께하는 청소년 스트레스 힐링 콘서트, ‘털어, Turn Up’을 개최한다. 본 콘서트는 청소년의 고민 콘서트, 스트레스 힐링 음악 공연이라는 내용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고양시의 청소년(만14~19세) 300여 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1만 청소년들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갖고 출범한 고양시청소년재단의 ‘2017.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된다.

 

 콘서트를 준비하며 꾸미루미 최성식 소장은 “현장에서 상담 활동을 하며 현재 수많은 청소년들이 학업과 진로, 대인관계 속에서 스트레스(학교 부적응), 자존감하락(외모 콤플렉스), 가족문제(부모님들과의 갈등)등등 다양한 문제들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고민들을 올바르게 해소하는 장의 필요성을 느껴 그러한 장을 제공 하고자 <뮤지션과 함께하는 청소년 스트레스 힐링 콘서트 ‘털어, Turn Up’>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찾아가는 인터뷰’와 ‘온라인 사연수집’을 통해 마음의 문을 쉽게 열지 못하는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고민을 분석하여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청소년 문제 회복에 관심을 두도록 지속적으로 알리고 청소년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인디가수 ‘김꽃’과 함께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는 청소년들에게 음악공연과 토크버스킹등으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여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회복하는데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청소년이동상담실 꾸미루미’는 2008년에 설립된 청소년 비영리민간단체로 여러 가지 상황들에서 어려움을 겪고 힘들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만나기 위해 2015년부터 2017년 현재까지 화정과 일산의 청소년 밀집지역을 돌아다니며 4000여명의 청소년을 만나는 이동상담실 활동을 진행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