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재단, 청소년 권리인식 증진 지원한다 - 주교동청소년카페 ‘Yes All Right!’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주교동청소년카페에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아동·청소년 권리인식 증진사업 ‘Yes All Righ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Yes All Right!’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후원으로 아동·청소년의 권리인식 증진을 위한 토론회, 전문가 교육, 캠페인, 지역사회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경기북부 아동청소년 대토론회 참석 등 연 16회 이상의 프로그램 참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와 지역사회 내에서 자신의 권리를 찾고 나아가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미래 시민으로서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청소년 스스로의 권리인식 증진과 주도적 삶을 가꿔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Yes All Right!’ 프로그램은 오는 28()까지 14~17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비, 활동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주교동청소년카페를 방문하거나 전화(031-810-406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주교동청소년카페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휴식 및 문화 공간을 제공하며 다문화청소년 지원 사업, 걸스카우트 연계 DIY 프로그램, 토요시네마 등 지역 청소년들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