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전 세계 청소년들과 소통하다 -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마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6월부터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EARN’ 프로젝트는 온라인 국제교육네트워크 ‘iEARN(https://iearn.org/)’의 프로젝트 참여를 기반으로 청소년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온라인 국제교류활동이다.

 

청소년 대상 네티켓 교육 및 역량평가를 거쳐 주제에 맞는 공동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결과를 전 세계 청소년들과 교류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영어사용의 두려움 극복 영여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협업을 통한 소통능력·리더십 향상 문화감수성 향상 글로벌역량 강화 세계시민의식 향양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자치동아리 ‘FEFE(영어자원봉사동아리)’ 소속 멘토는 즐겁고 재미있는 협업을 통해 멘티들이 영어사용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 프로젝트신청은 오는 61()까지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신청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