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행복한 출산 준비, ‘고양시 덕양구보건소’에서… - 엄마와 아기가 즐거운 ‘행복한 순풍 출산교실’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 성) 덕양구보건소는 관내 거주 임산부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임신과 출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안전한 분만을 돕기 위한 행복한 순풍 출산교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복한 순풍 출산교실’(이하 출산교실)출산의 생리와 분만 모유수유 바로알기 태교의 중요성과 방법 신생아 돌보기 등의 강의내용으로 진행되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에게 실제로 필요한 필수정보를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실에 참여한 한 임산부는 결혼 후 첫 임신과 출산에 대한 불안으로 걱정을 많이 했는데 프로그램 참여 후 출산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어서 출산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출산교실은 매월 첫째·둘째 주 목요일(10:00~12:00) 덕양구보건소 2층 다목적교육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한편 직장인 임산부 및 가족들을 배려해 토요일에 실시하는 토요 모유수유클리닉또한 매월 넷째 주 토요일(10:00~12:00) 덕양구보건소 다목적교육장에서 진행한다.

임산부교실 신청 및 문의전화는 덕양구보건소 모자보건팀(031-8075-4032)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