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식사동, 체육으로 주민 화합된 시간 가져 - 제2회 ‘식사동 이끔이 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식사동체육회가 주최하는 제2식사동 이끔이 체육대회가 지난 20일 식사동 주민자치위원회, 식사동 통장협의회 등 직능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원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식사동 이끔이 체육대회는 고양시민체육대회가 개최되지 않는 해에 격년제로 식사동 체육회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지난 2015년부터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는 각 직능단체 회원들을 중심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체육대회는 우리함께 식사이라는 슬로건 앞에 더욱 살기 좋은 식사동, 주민 모두가 화합하는 식사동으로 거듭나기 위한 화합과 소통을 이루는 행사였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최순석 식사동 체육회 회장은 지난 해 고양시 체육대회 종합 우승의 성과는 오늘과 같은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 있었기에 가능했었던 것이라며 향후 식사동 주민들이 더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이끔이 체육대회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식사동 황승희 통장협의회장은 이끔이 체육대회는 그저 단순한 체육대회가 아니고 달라진 식사동을 알리는 자리이자 식사동의 성장을 자축하는 자리라며 식사동은 이제 그 존재감을 드러낼 준비가 됐다. 축제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