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열정과 패기로 가득한 ‘고양시 청소년 농구축제’ - ‘제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 고양시 덕양구 화수공원 농구장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육문화축제로 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농구대회는 5월의 눈부신 태양 아래 고양시 소재 중·고등학교 32개팀 128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청소년의 열정과 패기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중등부는 고양제일중학교의 팀, 고등부는 백신고등학교의 팀이 우승했으며 우승팀에게는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상과 장학금 및 체육용품이, 2위 팀에게는 신안산대학교총장상과 장학금, 3위 팀에게는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상과 장학금이 수여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일화와 롯데마트 화정점에서 생수와 음료수를 후원했으며 의료법인 일산복음병원의 응급의료지원과 한국약국(대표 조기성, 성사1)의 의약품 후원으로 더욱 안전하고 원활한 농구대회를 진행할 수 있었다.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전병학 관장은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통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생활과 취미활동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