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대화도서관, 우주 최고 선생님을 만나다 - ‘그 아이만의 단 한사람’ 권영애 저자의 생생한 기적 스토리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도서관은 오는 28일 오후 7시 ‘마음의 힘이 준 선물, 우주 최고 선생님’이라는 주제로 권영애 저자의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아이만의 단 한사람> 권영애 저자 강연 홍보지

이번 강연은 대화도서관이 지난 1월부터 진행한 ‘성공한 사람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릴레이 특강의 일환으로 이뤄진다.


강연을 맡은 권영애 작가는 ‘그 아이만의 단 한사람’의 저자로 방송을 통해 우주 최고 선생님으로 알려졌다. 초등학교 고학년 단계별 EQ 향상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부총리 및 교육부장관상, 푸른기장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우주 최고 선생님 상을 받게 되기까지의 기적 스토리를 구체적이고 솔직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마음의 힘을 채워 ‘Only one’ 삶으로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고자 한다.


이번 강연은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화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12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