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 글로벌 리더 동아리, 케냐 빈곤아동 돕기 자원봉사 모금액 1,480,148원 전달
기사수정

지난 3()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 글로벌 리더 동아리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자원봉사활동 평가회 및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자원봉사활동 평가회 및 모금액 전달식>에 참석한 청소년들이 밝게 웃고 있다.

초록친구, 맑은, 깊은, 주엽일취월장 콩세알콩콩, 대송중 청글리, 안곡유네스코, 덕양중 따봉, 로로, 공유해, 화정중 재능새싹나눔이, 해피데이, SONA, 어울림13개 동아리 180명은 청소년 사회적 기업 창업 체험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결과, 1,480,148원의 모금액을 아프리카아시아 난민교육후원회(ADRF)에 전달했다.

 

이번 모금액은 케냐 빈곤아동 11,400명 상당의 급식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아프리카 아시아 난민교육후원회의 관계자는케냐의 열악한 현지 상황에서 고양시 청소년들의 지원 활동은 너무나 가치 있고 의미가 크다. 왕복 7시간을 들여 등교하는 케냐 학생들에게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희망이다라고 밝혔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스스로 기획하고 자율적으로 자원봉사를 실천하는 청소년 동아리를 육성하고,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