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포돌이안전작은도서관, 언니와 함께 책 읽고 미술놀이하자 - 관내 학생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는 독후토의 및 만들기 활동
기사수정


고양시 포돌이안전작은도서관 <언니와 함께 책 읽고 미술놀이> 안내문

고양시(시장 최성) 포돌이안전작은도서관은 안곡고등학교 1학년 주소연 학생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는 언니와 함께 책 읽고 미술놀이문화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615713727810일 오후 330분부터 5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초등 1, 2학년 아동 20(회당 5명 참여)을 대상으로 매회 재미있는 동화구연을 2~3편 들려준 후 독후 토의 및 관련 만들기 활동을 하는 것으로 운영된다.

회차별 내용은 615() 바다 생물에 관한 그림책을 읽고 비치 썬 캡 만들기 713() 우화를 읽고 병아리 양초 만들기 727() 목수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바다 장식 목공함 만들기 810() 개구리에 관한 동화를 읽고 개구리 장식 필통 만들기다.

 

진행을 맡은 꿈꾸는 예비 화가 주소연 학생은 미술 관련 재능 나눔을 하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도서관에 문을 두드려 재능기부 강연을 하게 됐다고 전하며 참여 아이들에게 동화구연을 들려준 후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들기 활동을 도와줄 생각에 설레고 좋아하는 미술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보탬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주소연 학생과 함께하는 이번 문화행사는 고양 포돌이안전작은도서관에 선착순 방문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비 및 재료비 모두 무료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 포돌이안전작은도서관(031-971-2589)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3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