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 운정3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삶으로 생활가구를 몇 십년동안 바꾸지 못한채 낡고 망가진 가구를 사용하는 운동3동 주민들을 위해 밀알과 함께 20일 한빛마을6단지를 방문해 사랑드림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난 510일 사랑드림사업 MOU를 체결한 밀알(김면식 대표)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밀알은 기존에 낡고 볼품없는 생활가구를 새가구처럼 색칠은 물론 천갈이등 리폼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운정3동 지역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봉사활동 인력을 제공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권영세위원장은 우리지역 취약계층에게 깨끗한 가구를 사용할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깨끗한 실내환경 제공으로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운정3동 지역사회장협의체와 밀알은 사랑드림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리폼서비스가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 연계하여 더 많은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운정3동 이상례동장은 다소 팍팍한 환경 속에서 생활의 변화를 주어 삶의 작은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보장협의체와 밀알의 협업을 통해 많은 지역주민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알과 운정3동지역보장협의체는 한빛6단지아파트의 매달 정기적인 리폼서비스 지원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