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국민운동 3개 단체 상호 교류 ‘활발’ - 제6회 고양지킴이 한마당 대회 성황리에 마쳐
기사수정

나라사랑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고양시(시장 최성)의 국민운동 3개 단체는 최근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6회 고양지킴이 한마당 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6회 고양지킴이 한마당 대회>가 열리고 있다.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6회 고양지킴이 한마당 대회>가 열리고 있다.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6회 고양지킴이 한마당 대회>가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최성 고양시장, 소영환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고양시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등 국민운동 3개 단체 6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족구, 릴레이 계주, 피라미드 쌓기 등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단체홍보, 취업상담, CPR교육, 태극기공예 및 다양한 체험 부스를 설치해 운영하고 나라사랑, 안전, 봉사활동, 취업상담 등 각 단체별 활동사항을 상호 교류하며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성 시장은 국민운동 3개 단체의 봉사활동과 시정에 대한 높은 관심이 최근 시가 세계도시 전자정부 협의체 어워드에서 1위를 한 데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생각된다한마당대회를 통한 단체 간의 교류가 한걸음 나아가 남북교류로 발전해 통일한국의 주춧돌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회 참여한 한 회원은 올해는 체육활동뿐만 아니라 부스를 통한 단체별 활동 사항에 대해 알 수 있었고 특히 CPR, 소화기 사용법 등을 배워 위급한 상황이 닥칠 때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