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교동, 복날 ‘맛있는 福’을 함께 나눠요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복맞이 보양식 19세대에 나눔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주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일 오전 10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초복맞이 보양식을 나누며 지역주민의 건강을 챙기는 훈훈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초복맞이 보양식을 나누며 지역주민의 건강을 챙기는 훈훈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근태 주교동장, 김영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 10명이 참석했으며 원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준비한 보양식을 관내 저소득 가정 19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이날 보양식을 전달받은 A 어르신은 직접 찾아와 맛있는 음식을 전해주시니 감사하다. 덕분에 즐거운 복날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김영택 민간위원장은 전달받은 분들이 기뻐하시니 뿌듯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김근태 주교동장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원당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분들과 행사에 참여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