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엽1동, ‘주민 화합의 연결다리’ 신임 주민자치위원 위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주엽1동은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인 주민자치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함께 활동할 주민자치위원 4명을 신규 위촉했다고 밝혔다.


고양시 주엽1동에서 신임 주민자치위원을 위촉했다.

 

고양시 주엽1동에서 신임 주민자치위원을 위촉했다.

신임 주민자치위원들은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됐으며 2년간 주엽1동을 위해 기존 주민자치위원회들과 함께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 환경정화사업, 마을 안전사업, 문화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이로써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은 남성 10, 여성 15명 총 25명으로 구성돼 4개의 분과가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주민복리를 증진시키는 기능을 하게 된다.

 

이날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회 7월 정례회의에는 김문석 동장, 송광수 위원장, 이윤승 시의원 등 20명이 참석해 지난달 각 분과별 추진실적 및 향후 추진계획을 논했으며 3분기 주요 사업 등에 대하여 안건을 의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문석 주엽1동장은 앞으로 주엽1동의 지역발전에 새로 위촉되신 주민자치위원님들의 역할과 노력이 매우 중요할 것으로 생각된다“2년 임기동안 주엽1동의 발전과 주민자치의 화합을 위해 많은 노력과 심혈을 기울여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위원들 모두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문화·환경·복지 프로그램 운영을 비롯한 주민들의 불편사항이나 동정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송광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 젊은 신규 위원들을 비롯해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더 활성화 되어 주민화합을 이루는 데에 큰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주민의 요구를 전달하는 다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0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