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한뫼도서관, “놀면서 배우자” 여름독서교실 열려 - -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책과 친해지는 계기 마련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한뫼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고자 ‘2017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놀면서 배우자를 주제로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오전 10책 속 인물에게 손 편지 쓰기 세계악기여행 손 유희, 술래잡기 등 전래놀이 독서토론 시간으로 이뤄진다.

 

또한 초등학교 2~4학년 어린이 30명을 대상으로 파주세계민속악기박물관 한연선 학예연구사를 비롯해 전래놀이지도사 윤미경 강사, 독서교육지도자 김채연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며 재료비는 5,000원이다.

 

한뫼도서관 담당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책과 친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현재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한뫼도서관 문화행사 담당(031-8075-9104)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