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새마을회, 청주시 수해복구에 ‘도움의 손길’ - - 지난 24일 남일면 문주2리에 방문, 봉사활동 펼쳐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고양시새마을회에서 지난 24일 충청북도 청주 지역 수해복구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새마을회 회원들은 최근 집중폭우로 인명과 재산피해를 입은 청주시 남일면 문주2리에 방문해 비닐하우스 철거 및 복구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방역차량을 청주까지 가져가 방역활동을 펼치는 등 폭우 피해로 인해 터전을 잃고 시름에 잠긴 청주시민들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헤아리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고양시새마을회 김봉진 회장은 고양시도 수해 전 폭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경험과 도움의 손길을 받은 적이 있어 비상연락망을 통해 신속히 41명의 지도자들을 모집해 수해복구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이번 폭우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본 청주 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고 하루 빨리 일상으로 되돌아 갈 수 있기를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불어 살기를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고양시새마을회는 매년 재난재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을 방문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려움에 처한 지역의 주민들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고양시의 대표적인 NGO단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