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희망을 전하는 덕양구청 갤러리 ‘꿈’ - 8월 동심 가득 미술작품, 서예, 한국화 등 다채로운 전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에서 어울림 지역아동센터 제3회 미술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덕양구청 꿈 갤러리는 구청 청사를 방문한 고양시민 및 직원들에게 그림, 글씨, 사진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바쁜 일상 속의 여유를 선사해주는 문화·예술공간이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 사랑, 희망, ...’를 주제로 어울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표현한 약 50점의 따뜻하고 재미있는 그림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의 사진전을 통해 동심의 세계를 경험하고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구민쉼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8월에는 일산2동문화센터 동호인 서예전’(821~27) 오나전(한국화 전시)’(828~93)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전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덕양구청 꿈갤러리는 누구나 이용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031-8075-5443)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