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여성근로자복지센터, 2017 가을학기 참가자 모집 - 워킹맘 복귀 프로그램 등 재직여성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4일부터 고양여성근로자복지센터에서 2017년 가을학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여성근로자의 권익보호 및 복지증진과 일·가정 양립지원 등을 위해 지난 20014월 개소한 고양여성근로자복지센터에서는 공인노무사의 찾아가는 노무 상담 및 노동법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 지원, 재직여성 커뮤니티 지원 사업 등 여성의 경력단절예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가을프로그램에서는 오는 1012일부터 6주간 매주 목요일 워킹맘 복귀프로그램 ‘Lets Go 원더풀 워킹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11남아있는 것들은 언제나 정겹다의 저자 유진숙 작가와 함께 하는 길 위에서의 힐링여행-문학기행이 준비돼 있으며 토요학교 나만의 생활 속 창작물 만들기등 재직여성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여성근로자복지센터 홈페이지(www.kyw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919-4048, 4115)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