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17 청소년동아리 대표단 워크숍’ 실시 - 청소년재단 및 토당·마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동아리 60팀 참여 - 참여기획, 학술탐구 등 총 4개 분과로 나눠 회의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과 토당 및 마두청소년수련관은 2017년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서삼릉청소년야영장에서 청소년동아리 60, 77명이 함께하는 청소년 동아리 대표단 워크숍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청소년재단을 필두로 마두 및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들의 의견을 모아 청소년들이 직접 불을 피우고 숯불 바비큐를 해 먹는 즐거운 점심식사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어 60팀의 동아리 대표들이 참여기획 학술탐구 문화예술 봉사기부 총 4개의 분과로 나뉘어 분과장 선발 및 분과 회의를 진행 했다. 이날 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10월에는 청소년 동아리 연합 학술 발표 및 동아리 연합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을 통해 관내 청소년 동아리의 능동적·자율적인 동아리 활동과 네트워크 및 청소년 동아리 활성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