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식사도서관, 영어와 함께 책 읽는 즐거움 ‘쑥쑥’ - 9월 독서의 달 어린이 영어독서 프로그램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식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10분 어린이 영어독서 프로그램 책콩달콩 잉글리시 스토리텔링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1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영어독서 전문 강사인 김수정 강사의 진행으로 이뤄진다. 다양한 주제의 영어그림책을 선별해 총체적 언어활동을 유도하는 동시에 아동발달을 고려한 즐거운 활동 및 체험으로 구성되며 상황별 영어표현을 가르치고 외국문화를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책읽기 전 노래(songs), 챈트(Chants), 책읽기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책 읽은 후 게임(games), 미술(arts), 쓰기(writing) 등 책읽기 전, 후 활동을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영어와 친근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책콩달콩 잉글리시 스토리텔링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6~7세 어린이 15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잔여석에 한해 언제든지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그 외 다른 궁금한 사항은 식사도서관 담당자(031-8075-9185)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7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