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어린이박물관, 삼성 키즈모드와의 특별한 만남 - 교육문화 예술 진흥 위한 핵심 콘텐츠 개발 업무협약(MOU) 체결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어린이 교육 문화예술 향상을 위해 삼성전자 키즈모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국내 어린이박물관 최초로 기업과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어린이 전시관 구축공동 프로모션운영 등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또한 글로벌 콘텐츠 삼성전자 키즈모드는 어린이들과 친숙한 크로크로(Crocro)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유하며 유아들의 창의력 개발 및 안전한 모바일 사용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대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경기북부 최대 규모 고양어린이박물관과의 특별한 만남은 고양시 및 어린이 유관기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양 기관은 미래의 주역 어린이들에게 세계적인 변화를 앞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체험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 키즈모드와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업무협약(MOU)을 기념해 황금연휴가 있는 10월 한 달간(10.1~10.30)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삼성 키즈모드 및 카카오 키즈의 경품 협찬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8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