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한뫼도서관에서 ‘그림책 보는 눈’을 키우다 - ‘그림책으로 행복한 아이 만들기’ 부모교육 특강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한뫼도서관은 내달 11, 18, 25일 오전 10시 부모교육 특강 그림책으로 행복한 아이 만들기를 운영한다.

 


부모라면 누구나 어떻게 하면 내 아이에게 좋은 독서 습관을 길러줘야 할지 고민한다. 또한 이야기를 듣는 아이가 즐겁고 책을 좋아하게 되려면 아이가 태어나 처음 만나는 그림책에 대해 부모가 이해하고 좋아해야 한다.

 

부모교육 특강 그림책으로 행복한 아이 만들기EBS ‘달라졌어요’ 2014 등 다수 방송 출연 경험이 있는 SP교육연구소 장선화 소장과 이윤경 연구원의 진행으로 그림책의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림책을 보는 눈, 우리 아이 그림책 처방전, 그림책으로 만나는 감정수업으로 구성됐다.

 

한뫼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으로 감정을 나누며 즐거운 책 읽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0~7세 자녀를 둔 부모에게 꼭 필요한 강좌로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한뫼도서관 문화행사 담당(031-8075-9104)에게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