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의회 스타트업전략연구회 정례회 개최 - 연구 활동에 대한 의견교환 및 보고서 수록 내용 논의
기사수정

고양시의회 의원으로 구성된 스타트업전략연구회(회장 김미현)는 지난 10일 연구회 활동 결과보고서 수록 논의 등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스타트업적략연구회 단체사진

스타트업전략연구회는 지난 2월에 출범하였으며, 스타트업 발전방향을 위한 간담회 개최, 4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 청취, 창업 지원 정책 연구를 위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등 벤치마킹 및 벤처산업 우수기업 방문을 실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의원 개별 연구 활동 및 결과보고서 수록 내용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스타트업 관련 조례 제정의 필요성과 함께 고양시 기업지원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창업기업과 스타트업 활성화를 이룰 수 있는 창업지원센터의 조속한 설립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되었다.

 

스타트업전략연구회 김미현 회장은 4차 산업과 연계하여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강소 기업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 방안이 마련되어야 하고, 통일한국고양실리콘밸리를 준비하는 고양시 입장에서는 더욱 더 필요하다며, 고양시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 마련 등 연구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