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이어진 뜻깊은 김장 담그기 - 450여 포기 담가… 관내 독거노인, 다문화 대안학교 등에 전달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17일과 18호수공원 이웃돕기 김장담그기 행사를 호수공원 자연학습센터에서 개최했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운영사진


이번 행사는 무궁화()상공인과 환경보호감시 경기운동본부 자원봉사단체의 주관으로 이뤄졌으며 김경희, 이윤승 시의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30여 명이 참여했다.

 

김장에는 그 간 학생들의 텃밭 체험물로 친환경 재배한 배추 200여 포기와 이웃돕기 김장행사에 써달라며 시 농가에서 지원한 250여 포기로 총 450여 포기의 배추가 사용됐다.


김장행사 준비 현장사진

이날 직접 담근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과 다문화 대안학교, 재활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무궁화()상공인 자원봉사회장은 이웃돕기 김장담그기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등 나눔 확산을 실천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늘려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원관리과 호수공원팀장은 호수공원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한 배추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내년에도 호수공원에 배추를 재배하여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1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