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드림스타트 가정 쌀 후원 사진

고양시(시장 최성)는 한국전력 고양지사(지사장 신재섭)에서 드림스타트 저소득 가정을 위해 쌀 10kg 35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국전력 고양지사는 고양시 백석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양지사 사회봉사단에서는 매년 고양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다.

 

이날은 고양시자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드림스타트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100만 원 상당의 쌀을 준비해 기탁했으며 이 쌀은 드림스타트 35가구에 전달됐다.

 

시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맞아 이런 선물을 전달할 수 있게 해주신 한전 고양지사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우리주변에 든든한 지지자가 있어서 추운 겨울도 훈훈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며 이런 정서적 지지가 드림스타트 아동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양시드림스타트는 저소득아동에게 필요한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고 가난의 대물림을 예방해 아동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 총 800여 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