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장항2동, ‘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 행복이 홀씨처럼 퍼져나가는 깨끗한 마을 만들기 앞장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장항2동은 지난 달 28일 통장협의회와 직원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봄맞이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는 곧 다가오는 봄을 맞아 겨울 동안의 묵은 때를 벗겨내고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을 만들어 행복이 홀씨처럼 퍼져나가는 우리 동네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로 실시됐으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힘을 보탰다.

 


주민센터에서 집결해 주민의 왕래가 잦은 마두역 주변의 인도와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담배꽁초 등의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거리에 불법광고물도 함께 정비했다.

 


임종철 장항2동장은 깨끗한 우리 동 만들기에 언제나 적극적으로 솔선해 주시는 많은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리 장항2동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항2동은 매월 1회 행복홀씨 입양사업으로 정기적인 마을 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 상가밀집지역에 대한 올바른 쓰레기 배출 요령 홍보 등 다양한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7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