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2동, “어르신, 사랑 가득 고추장이 왔어요” - 동 부녀회 및 복지일촌협의체, ‘우리동네 고추장 담그는 날’ 행사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은 지난 329일 따뜻한 봄을 맞이해 주민센터 마당에서 직접 담근 고추장을 관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 계층 60가구에게 전달하는 우리동네 고추장 담그는 날행사를 개최했다.



화정2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새마을 부녀회원 10여 명이 정성을 다해 고추장 60여 통을 담갔다. 이어 화정2동 복지일촌협의체 위원 10여 명은 관내 저소득층 홀몸어르신 60가구에 고추장을 가가호호 전달하며 일손을 보탰다.

 

박윤규 화정2동복지일촌협의체 위원장은 고추장을 전달하기 위해 홀로 사는 어르신 집에 찾아가 문을 두드리면 버선발로 나오는 어르신을 직접 만나게 된다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단지 고추장만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작은 관심과 따뜻한 사랑이 전달되는 것 같아 더욱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박혜영 화정2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부녀회에서 한 마음 한 뜻으로 만든 고추장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는 따뜻한 봄날만큼이나 반갑게 다가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 조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4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