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제2대 한상순 이사장 취임 - 강화청소년수련관 집회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
기사수정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제2대 한상순 이사장은 지난 2일 강화청소년수련관 집회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는 남궁정재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이사회 의장을 비롯한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위탁자인 강화군청과 의회 그리고 수탁자인 공단간의 긴밀한 협조를 당부 고객이 만족하여 다시 찾을 수 있는 소통의 공간과 이벤트 마련 문화유산에 대하여 애착이 강한 군민의 의견을 듣고 참여를 유도하여 관심을 제고해 나갈 것을 피력하며 변화와 발전으로 새 시대를 열 것을 다짐했다.


 


또한 오랜 행정경력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업무에 대한 통찰력과 추진력이 강한 이사장은 검단개발사업소 총무과장, 강화군청 도시개발과장, 주민생활지원과장, 기획감사실장 등 공직에 재직하면서 새로운 시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적으로 근정포장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고 그 밖에 지역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표창 및 도지사표창 등 다수의 포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