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감동 행정을 실천하는 2018년 2분기 친절공무원 선정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는 시민봉사과 문민경, 주교동 최성인 주무관을 20182분기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했다.

 


덕양구는 20167공직자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친절공무원 선정 계획을 수립하여 9월에 처음으로 선정한 이후 현재까지 분기별로 친절공무원을 선발하고 있다. 덕양구 친절공무원은 시민만족 친절행정 서비스를 실천하는 직원들의 사기앙양과 수범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시민이나 부서 직원들에게 추천받은 직원들 중에서 선정한다.

이번에 선정된 시민봉사과 문민경 주무관은 구청 방문 중 부상을 당한 어르신을 응급조치 하여 병원 응급실로 모시고 가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으로 민원인이 감사의 뜻을 전하였고, 주교동행정복지센터 최성인 주무관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의료급여 담당으로 기초수급자인 민원인의 복잡한 상황을 잘 이해하고 구청과의 협업을 통해 요양시설에 신속하게 인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준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 민원인의 추천을 받아 덕양구 친절공무원 심의위원회의 의결로 선정되었다.

 

박동길 덕양구청장은 덕양구는 아침 친절방송,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및 분기별 친절공무원 선정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함양과 대민서비스 질 향상을 도모하고 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