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보건소 ‘예비엄마교실’, 호응 속 마무리 - -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로 불안감 해소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일산서구보건소가 건강한 임신·출산·육아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한 예비엄마교실이 예비 엄마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예비엄마교실은 7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운영됐다.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정확한 정보 및 정서적지지를 제공함으로써 예비엄마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고 육아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전문 강사를 초빙해 임신, 출산, 신생아 돌보기, 모유수유 등 전반적인 내용을 다뤘으며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예비엄마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교육에 참여한 예비엄마는 그 동안 궁금했던 부분이 해소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서구보건소는 하반기에도 임산부 요가교실, 모유수유교실 등 예비엄마 및 수유부를 위한 교육을 운영할 계획이다. 임산부 교육 등 프로그램 및 모자보건사업에 대한 사항은 일산서구보건소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내용은 일산서구보건소 모자보건팀(031-8075-4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