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양구 원신동 복지일촌협의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하는 2018고양형 민관협력 공모사업에 선정돼 7월부터 어르신 장수기원 영정사진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원신동의 어르신 장수기원 영정사진 프로젝트는 경제적·정서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의 행복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촬영한 영정사진을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정서적 교류를 통해 따뜻한 공동체를 실현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지난 25일부터 원신동 복지일촌협의체 위원 동행 하에 지원대상자로 선정된 관내 저소득 어르신 40명 중 9명을 대상으로 헤어살롱 더 하루에서 메이크업과 헤어 관리를 받은 후 호제 스튜디오에서 영정사진을 촬영했다.

 

메이크업과 헤어 관리를 받으며 곱게 차려진 모습을 통해 어르신들은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사진 촬영을 했고 이런 기회를 통해 관내 어르신들의 대화의 장이 마련됐다.

 

장동규 민간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하신 어르신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받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원신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