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3동, “작은 나눔이 큰 행복으로 번지다” - 조인에너지 ·이마트 화정점,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선풍기 기부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양구 행신3동 행정복지센터는 전례 없는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14일 행신3동 관내에 위치한 조인에너지와 이마트 화정점으로부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34대를 기부받았다.

 


조인에너지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선풍기 구입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으며 이 소식을 전달 받은 이마트 화정점에서 선풍기 10대를 추가로 기탁해 아름다운 나눔의 크기가 더욱 커지게 된 것.

 

특히 조인에너지 배인기 대표는 지난해 고양시 최초 사랑의 열매 1호 나눔리더로 가입해 꾸준한 지역사회 나눔활동 실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나눔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

배인기 대표는 선풍기 한 대에 의지하거나 제대로 된 냉방장비 없이 이 살인적인 더위를 이겨내고 있는 이웃이 아직도 있다는 소식을 주변에서 접하고 더는 늦을 수 없다는 생각에 선풍기 기부를 하게 됐다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싷 바란다고 밝혔다.

허용수 행신3동장은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거동이 불편한 독거 어르신, 독거 장애인 가구는 마음대로 외출도 하지 못한 채 무더운 실내에서 이 여름을 이겨내고 있다. 기부해주신 선풍기는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주거취약계층 가구에 하루 빨리 전달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