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3동, 꾸준한 나눔으로 행복 넘치는 마을 만든다 - 행신3동복지일촌협의체, 배다골테마파크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양구 행신3동 복지일촌협의체와 배다골테마파크는 최근 행복이 넘치는 배다골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체험형 테마파크인 배다골 테마파크는 지난 2011년 개관 후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민속박물관, 식물원, 동물농장 등 가족단위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테마체험 프로그램 무료이용권 제공 및 성금 기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배다골테마파크는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다문화가정,독거노인, 장애인 등 문화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중 다양한 문화·놀이체험 기회를 제공, 문화소외계층 없는 행신3동 만들기, 더불어 함께 사는 이웃공동체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함께하기로 했다.

 

배다골테마파크 김영수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오히려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배다골 테마파크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허용수 행신3동장은 수년째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온 김영수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배다골테마파크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관내 문화소외계층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지역사회에 골고루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