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엽2동, 달빛 아래 야외 영화관 ‘글고을 영화제’ - - 동 주민자치위원회, 오는 31일 마을 영화 상영 행사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주엽2동은 오는 31() 오후 730분 주엽동 강선공원에서 야외 영화상영 행사 글고을 영화제를 개최한다. ‘글고을 영화제는 주엽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최하는 마을 영화상영 행사로 이날은 신과함께1-죄와벌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날 상영될 영화는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온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12세 관람가로 선정했다. 공원에는 200여 석의 좌석이 준비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인근주민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혹여 발생할 수 있는 소음민원에 대비해 음향은 적절히 조정할 예정이다. 가을을 맞이하는 귀뚜라미 울음을 배경음악으로 달빛아래 개방된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영화 관람은 또 다른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효진 주엽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본래 지난 24() 상영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한 주 연기됐다영화 한편 상영하는 작은 행사이지만 마을 주민들이 가족, 이웃과 함께 즐겁게 관람하고 웃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주민들의 만족도와 분위기에 따라 점차 큰 행사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주엽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역사회에 공감과 소통을 채우고자 년 1회 추진하는 주민화합 프로젝트로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