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생명존중 분위기 조성에 앞장 - 오는 13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 기념 ‘생명톡톡 대강좌’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2생명톡톡 대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고양시자살예방협의체 주최로 일산병원 지하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나와 가족을 살리는 마음대화법(부제 자살을 고민하는 당신이 반드시 들어야 할 대답)’을 주제로 1부에서는 생명사랑 기념식이, 2부에서는 생명톡톡 대강좌가 진행된다.

 

이날 강의를 맡은 박상미 교수는 더공감 마음학교 대표이자 경찰대학 교양교육교수로 다수의 방송출연과 마음아 넌 누구니’,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의 힘등의 저서를 통해 정신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강의는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선착순 모집 중이다. 신청 및 기타 문의는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68-2333/내선301) 또는 홈페이지(www.goyangmaum.org)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자살예방협의체는 고양시의 자살문제를 예방하고 생명존중문화를 확산하고자 지난 2012년부터 관내 경찰서 및 소방서, 의료기관, 복지기관 등 22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인식개선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6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