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하천공사시행계획 사업인정에 관한 의견 청취 - 29일까지 ‘한강 고양지구 하천환경정비사업’에 따른 주민 등 의견 접수
기사수정

고양시가 오는 29일까지 한강 고양지구 하천환경정비사업하천공사시행계획 수립을 위해 사업인정에 관한 주민, 이해관계자 등의 의견을 청취한다.

 

한강 고양지구 하천환경정비사업은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에서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일원 4.79km 구간에 저수호안 2개소와 수변누리길 조성 등 하천환경을 정비하는 사업으로 서울지방국토관리청에서 시행한다. 착공일은 올해 하반기 예정이며 사업기간은 착공일로부터 5년이다.

 

시는 하천법27조 및 공익사업을 위한 토지 등의 취득 및 보상에 관한 법률21조에 따라 이번 사업의 고양시 구간에 대한 사업 개요 및 용지조서 등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고하고 열람기간 내 의견서를 접수 받는다.

 

의견이 있는 경우 오는 29일까지 열람장소인 서울지방국토관리청 하천계획과 또는 고양시청 환경친화사업소 생태하천과에 비치된 양식에 따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시 생태하천과 이용진 과장은 사업구간 내 토지소유자와 이해관계인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함으로써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하천환경정비사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6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