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2동, ‘꽃보다 할배·할매’ 봉사에 날개를 달다 - - 관내 독거노인 등에 다채로운 복지서비스 지원·제공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행신2동은 동에서 운영 중인 꽃보다 할배·할매가 고양시 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올해 27일부터 1010일까지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홀몸어르신, 거동불편 어르신에게 다채로운 복지서비스를 지원·제공했다고 밝혔다.

 


윤정희 자원봉사팀장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의 도움으로 올해는 한 달에 한번, 한 끼 식사를 기다리는 어르신들을 위한 재료비 충원에 마음 졸이지 않고 대접할 수 있었고 매월 식사를 제공하는 날에 쌀 201포대를 지원해준 지도농협 무원지점과 지난 8월 삼복더위에 지원까지 아끼지 않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송여진 주임, 누구보다 열심히 봉사해준 봉사식구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우수프로그램 지원은 종료됐지만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꽃보다할배·할매봉사팀은 봉사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행신2동 주수환 동장은 올해는 우수프로그램 지원 사업으로 꽃보다할배·할매봉사팀이 봉사의 날개를 달았고 행정복지센터가 늘 잔칫집 같아 좋았다내년에는 동 행정복지센터 지하식당을 개선하여 봉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6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