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 판화로 책을 탐닉하다! - 김지연 작가와 함께 ‘판화로 표현하는 책 속의 이야기’ 특강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은 오는 1121일과 2215시부터 17시까지 도서관 2층 동아리방에서 김지연 작가와 함께하는 판화로 표현하는 책 속 이야기강좌를 운영한다.



21일은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꼴딱고개 꿀떡책을 읽고 내가 꿈꾸는 용기 있는 세상을 이야기 나눈 후 판화로 표현해 볼 예정이다. 22일은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꽃살문책을 읽은 후 전통 가옥과 전통 문양을 배워보고 판화로 꽃살문을 새겨보는 시간을 가진다.

 

프로그램은 116() 오전 10시부터 각 강좌별 20명씩 선착순 접수 받으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 에서 신청하면 된다.

 

덕양구도서관과장은 판화 작품에 그림책을 투영해 표현하는 김지연 작가와 함께 하는 강좌를 통해 어린이들이 우리 문화에 자부심을 가지고 판화라는 예술 분야로 세상을 표현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양시화정어린이도서관(031-8075-9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6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