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 23일 강화군 수산녹지과에서는 지역사회 사회공헌 재능나눔 기업후원(후원 앤크리스탈)에 따라 어려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정 8가구에 연탄배달을 실시했다.

 

이 날 연탄 배달은 수산녹지과 직원 20여명이 1,4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였으며,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정의 생필품도 함께 전달했다.

 

배달에 참여한 이선우 수산녹지과장은 작은 성의지만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작은 일이지만 조금이나마 어려웃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너무 보람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 날 연탄을 전달받은 김◦◦(71, 강화군 강화읍) 할아버지는 군청 직원들이 이렇게 연탄을 직접 배달까지 해주니 한겨울 추위에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한겨울 추위에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해준 강화군청 공무원들에 연신 고마움을 나타냈다.

 

이와 함께 강화군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사회공헌 재능나눔 후원에 따라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사랑의 연탄 배달을 실시할 계획이다.

연탄 후원 및 자원봉사 문의전화 : 강화군자원봉사센터 032-934-844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