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대화도서관, 책 읽는 즐거움 ‘어린이 북클럽 시즌 1’ 시작
기사수정

고양시 대화도서관은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알려주고자 어린이북클럽을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319일부터 423일까지 매주 화요일 운영한다.

 


어린이 북클럽은 책이라면 질색하는 아이부터 독서가 두려운 아이, 책 읽을 시간이 없는 아이들에게 단순히 책을 읽고 독서록을 써야 하는 부담감을 버리고 책 읽는 그 자체의 기쁨을 느끼게 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1에는 서찰을 전하는 아이(한윤섭 글/푸른숲주니어) 핑스(이유리 글/비룡소) 싸우는 아이(손창섭 글/우리교육) 맏이(토어 세이들러 글/논장) 귀신새 우는 밤(오시은 글/문학동네) 등 다양한 책을 함께 읽으며 나의 생각을 표현하고 나와 다른 타인의 생각을 함께 경청하는 시간으로 이뤄진다.

 

최경숙 일산서구도서관과장은 어릴 적 독서습관이 평생을 갈 수 있는 만큼 아이들에게 올바른 독서습관이 길러질 수 있도록 독서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어린이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4~6학년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오는 35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http://goyanglib.or.kr)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화도서관 (031-8075-912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