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엽2동, 더 넓어진 공간에서 새출발을 알리는 준공식 개최 -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 청사 증축공사 완료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2동은 지난 27, 청사 증축공사를 완료하고 새로운 출발의 기쁨을 나누는 준공식을 개최했다

 


100여명의 마을 주민들과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고양시의장 및 의원, 일산서구창장 이하 직원들이 함께 한 본 행사는 축하와 기대속에서 조촐하지만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증축으로 주엽2동 행정복지센터는 5개의 강의실과 주민자치실, 회의실, 직원휴게실, 예비군 중대본부 등 약 374의 공간이 늘어나게 되었으며, 엘리베이터와 자동문 설치로 몸이 불편한 주민들의 이용에 편의를 더했다.

 

또한 넓고 쾌적해진 복도 공간을 활용하여 수시로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열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주엽2동 행정복지센터는 20027,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효진)의 발족과 함께 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해왔으나 좁고 노후된 청사에서 문화강좌 수강생들을 비롯한 이용 주민들의 불편이 가중되면서 강의실 증축 및 센터환경 개선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이에 2018518일 착공 후 약 9개월에 걸쳐 진행된 공사를 모두 마치고 드디어 준공식을 개최하기에 이르렀다.

 

유선준 주엽2동장은 오늘의 준공식이 있기까지 고생해 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 넓고 쾌적해진 이곳이 우리 주민들 모두가 함께 배우고 나누는 소통과 문화의 공간으로 커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8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