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김포금쌀 이회택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 - 김포, 유소년 축구에 대한 관심과 열기 뜨거워
기사수정


오는 311일 일요일, 전국 축구 꿈나무들의 한마당이 될 1회 김포금쌀 이회택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경기도 김포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과거 김포 출신으로 축구스타였던 이회택 축구협회 부회장의 축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반영하고, 지역특산물인 김포금쌀을 홍보하기 위한 자리로 60여팀 600여 선수들이 참가한다.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의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까지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김포공설운동장과 걸포중앙공원 다목적구장에서 학년별로 구분해 경기를 갖는다.


 


각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 방송을 통해 318일부터 42일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최근 각종 대회에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김포시 축구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한국 축구 꿈나무들의 무대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포에는 이회택 축구교실 등 6개의 유소년 축구 클럽이 활동 중에 있다. 이중 이회택 축구교실은 2011년 전국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2011 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오는 5월경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세계대회에 한국을 대표해 출전 준비 중이다.(문의 김포시체육회 031-982-0019)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