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2동, 작은 보탬으로 꿈나무 ‘큰 꿈 실현’ 돕는다 - 주민자치위원회 기금 200만 원 ‘청소년 희망장학금’으로 지원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성사2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의 기금으로 마련된 청소년 희망장학금’ 200만 원을 성사2동 장학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청소년 희망장학금은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협의해 성사2 복지일촌협의체를 통해서 관내 초, , 고등학생 총 9명에게 각각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씩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고유선 장학회장은 장학금이 전달될 학생들이 성사2동을 빛낼 인재로 성장하는 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갈 수 있도록 성사2동 장학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사2동 장학회는 2013년부터 매년 2차례 정기적으로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왔다. 현재까지 관내 학교,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서 추천받은 77명의 장학생에게 총 1,79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장학 사업을 지속해 성사2동 학생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8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