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2동, 고문 및 주민자치위원 11명 위촉 - 주민이 꽃피우는 성사2동 주민자치 활성화 기대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7월 주민자치 정례회의에서 지역사회의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무보수 명예직 고문 1, 주민자치위원 10명을 위촉하고 위원장, 부위원장 등 임원을 선출했다.

 


이번 주민자치위원 모집에는 위촉 인원의 두 배인 20명이 신청하여 주민자치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고낙군 성사2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 전 위원장을 역임한 고유선 위원을 고문으로 위촉했고, 신임 주민자치 위원장에는 박진수 위원, 부위원장에는 손영분 위원이 선출됐다.

 

또한 선출된 임원진과 더불어 3개 분과위원회에 위촉 위원을 배치하는 등 주민자치 기능 수행을 위한 조직을 재정비했다.

 

새로 선출된 박진수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의 역량에 따라 지역주민의 행복지수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주민자치 역량 강화에 힘써 성사2동 주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 편의 및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주민자치센터 운영과 지역 문화행사, 지역사회진흥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9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