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창릉동 주민자치회, 서오릉서 작은 음악회 개최… ‘이야기와 음악이 흐르는 가을산책’ - 마을 역사 알리기 사업 효과 ‘쏠쏠’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동장 양형종) 주민자치회에서는 14일 오후 2시 서오릉 익릉 앞 휴식터에서 주민자치회와 서오릉 상친회 주최, 고양시 후원으로 마을 역사 알리기 사업 일환인 서오릉 이야기와 음악이 흐르는 가을 산책이라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앞서 1031일에 개최된 후 이어진 두 번째 공연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객 규모를 30명으로 제한하고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 하에 진행됐다.

 




이날 음악회는 목복균 문화해설사의 서오릉 이야기와 김이곤 감독의 음악 해설로 시작해 관객들과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노래로 이어져, ! 대한민국, 상록수, 행복의 나라, 향수, 걱정말아요 그대, 아름다운 강산, You raise me up(나를 일으켜 주시네) 등 격조 높은 노래가 열창됐다.

 

신청 관객 외에도 서오릉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가던 길을 멈추고 함께 호응하면서 아름다운 선율 속 가을 경치를 만끽했다.

 

행사를 주최한 임현철 주민자치회장은 적은 예산에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함께해준 남성4중창단 로맨스그레이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연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신 조선왕릉서부지구관리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4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